기사 메일전송
크리스마스 이브에도 부산시티투어! - 부산관광공사, 부산시티투어 콤비티켓 선보여
  • 기사등록 2018-12-21 10:38:04
기사수정

부산관광공사 부산시티투어(BUTI)가 나흘간 이어지는 크리스마스 연휴시즌을 맞아 12월 24일 월요일 정상운행을 실시한다.

부산시티투어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저렴하면서도 알차게 즐길 수 있는 방법으로 시티투어 콤비티켓을 강력 추천한다.

총 5가지로 출시되어 있는 콤비티켓은 산복도로 이바구투어, 부산아쿠아리움, 티파니21 유람선, 다이아몬드베이 요트와 더불어 아난티 코브의 워터하우스 스파가 시티투어 주간 순환형 코스와 결합된 상품들이다.

시티투어의 주간 순환형 코스는 티켓 한 장으로 레드라인(해운대 방면), 그린라인(오륙도 방면), 블루라인(용궁사 방면) 그리고 옐로라인(기장 방면)을 모두 자유롭게 즐길 수 있어 부산여행의 필수 코스로 손꼽히고 있으며, 지난해에는 총 32만명의 관광객들이 탑승했을 정도로 높은 인기를 자랑한다.

복잡한 여행 계획을 짤 필요 없이 부산의 수많은 명소들을 쉽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데다 2층버스를 타보는 색다른 경험까지 제공하는 부산시티투어! 거기에 산복도로의 정취, 아쿠아리움의 진기한 볼거리들, 유람선과 요트의 낭만, 그리고 고급휴양지 스파의 여유로움까지 다양하게 즐겨볼 수 있는 콤비티켓!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시티투어 콤비티켓으로 부산의 겨울을 만끽해보는 것은 어떨까?

부산관광공사 관계자는 “가성비는 물론 가심비를 중시하는 요즘 관광객들의 소비성향에 꼭 들어맞는 시티투어 콤비티켓 상품들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앞으로도 부산관광공사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각종 연계상품 개발에 힘써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12-21 10:38:0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