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사상구(구청장 송숙희)는 오는 7월 21일까지 제23회 모범구민상 후보자 추천서를 접수한다.

모범구민상은 19995년 사상구가 개청한 이후부터 시행해 올해 23회를 맞았다. 사상구와 사상구민이 수여하는 명실 공히 최고의 영예로운 상으로, 나보다 남을 먼저 생각하는 숭고한 정신으로 이웃사랑, 지역사랑을 몸소 실천한 사람들을 발굴해 23만 사상구민의 이름으로 시상한다.

추천대상은 추천일 현재 3년 이상 사상구 관내에서 거주하고 있는 자로 애향부문, 봉사부문, 효행부문, 근로부문 총 4개 부문이다.

수상 후보자는 사상구 소속 실·과장 및 동장 명의, 각급 기관장 및 사업체의 장 명의로 추천이 가능하며, 일반 구민들이 20명 이상의 연명으로도 추천할 수 있다.

구비서류는 사상구 홈페이지에 게시돼 있다. 기타 문의는 자치행정과 또는 동 주민센터로 하면 된다.

사상구는 후보자 접수 후 8월 초 현지 사실조사를 해 8월 말까지 모범구민상 공적심사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최종 수상자를 선정한다.

수상자에게는 9월 사상강변축제 행사에서 23만 사상구민의 축하를 받으며 사상구청장 명의의 상패가 수여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6-23 09:56:2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