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부산항만공사(BPA, 사장 강준석)는 4일부터 15일까지 ‘제13회 2023 대한민국 SNS 대상’ 투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가 주최하는 ‘대한민국 SNS 대상’은 기업, 공공기관, 지역자치단체가 운영하는 SNS를 대상으로 전문가 평가와 사용자 투표를 거쳐 우수한 성과를 낸 기관에 수여하는 상이다.


 부산항만공사는 ‘대한민국 SNS 대상’에 공공기관 분야로 참가하여 본선에 진출하였으며 대국민 투표를 통해 그 간의 성과를 국민과 공유할 예정이다. 


 이번 투표 이벤트는 전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햄버거, 피자, 해범이 굿즈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대한민국 SNS 대상 홈페이지(snsawards.com)에서 소셜 로그인(네이버 간편 로그인) 후, BPA(부산항만공사)를 추천하고 응원 댓글을 작성하여 캡쳐 화면을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된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부산항만공사 SNS 채널(유튜브,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BPA 강준석 사장은 “SNS 영향력이 커져감에 따라, 부산항만공사도 시대적 흐름에 발맞춰 더욱 유익하고 친근한 콘텐츠를 발굴하여 국민과 양방향 소통을 이어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9-05 09:06:2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