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빈주연 기자]



차별화된 호텔 및 리조트 패키지를 기획하는 컴퍼니합(대표 최순호)이 카카오톡 쇼핑하기에서‘소노호텔&리조트 비발디 파크’패키지를 오픈한다.


컴퍼니합에서 새롭게 선보이는‘소노호텔&리조트 비발디 파크’패키지는 카카오톡 쇼핑하기에서 여행 주간을 맞아7일간 선보이는‘슬기로운 힐링여행’이벤트 중 하나로, 9월15일 단 하루 동안10%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고,추석 연휴를 포함한11월30일까지 숙박이 가능하다.가격은14만6천 원부터 구성되어 있다.


또한,조식 뷔페2인권과 부대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2인 베네핏을 제공한다.베네핏에는 곤돌라 무료권2매와 범퍼카,회전목마, UFO,레전드히어로즈1회권 중 하나가 포함되어 있다.


이 밖에도,패키지 구매 전 고객에게는 동반 소인1인 조식 또는 오션월드 무료 혜택이 주어지며, 10월31일까지 숙박하는 경우 오션월드50%할인권을 제공하고, 10월17일까지 숙박하는 경우에는 소노 와인&비어2만 원 균일가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소노호텔&리조트 비발디 파크’는 단풍이 절경인 강원도 홍천에 위치해 있어 늦은 휴가를 즐기고자 하는 추캉스족에게안성맞춤인 곳으로,능률협회 선정 브랜드파워 콘도 부분6년 연속1위를 달성한 곳으로 워터파크 및 승마,스키,보드,요트와 같은 테마여행과 반려동물 동반 가능한 펫Friendly객실을 운영하는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호텔이다.


컴퍼니합 관계자는“이번 패키지는 늦은 휴가를 원하는 추캉스족을 위해 기획했다”라며“비단 객실 이용뿐만 아니라 반려동물을 위한 객실,그리고 다양한 베네핏을 무료로 제공하여 늦은 휴가를 즐기는 고객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이번 카카오톡 쇼핑하기를 진행하는 컴퍼니합은 경험 소비를 중요시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하여 색다른‘숙박 패키지’및 식음료F&B를 기획하고 개발하며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9-15 09:40:3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