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팔색조 매력녀’ 공서영이 부산 해운대에 떴다! - ‘아사히 수퍼드라이 엑스트라 콜드 바’ 4만잔 돌파 기념 ‘엑스트라 콜드 바 부산’, 팔색조 매력녀 ‘공서영’ 초청 행사
  • 기사등록 2014-09-01 14:19:27
기사수정

㈜롯데아사히주류(대표 이재혁)는 기간한정 팝업스토어 ‘아사히 수퍼드라이 엑스트라 콜드 바(ASAHI SUPER DRY EXTRA COLD BAR, 이하 ‘엑스트라 콜드 바’)’ 에서 판매한 수퍼드라이 4만잔 돌파를 기념해 9 1일 방송인 ‘공서영’을 ‘엑스트라 콜드 바 부산점’에 초대해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롯데아사히주류는 수퍼드라이의 프리미엄 이미지와 잘 부합하는, 단아한 매력을 가진 방송인 ‘공서영’을 초대해 특별한 고객 이벤트를 마련,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직원의 도움을 받아 ‘엑스트라 콜드 바’의 전문적인 맥주 추출법을 배운 공서영은 처음에도 불구하고 거의 완벽에 가깝게 마스터 해 현장 고객 및 스태프들로부터 “맥주까지 잘 따르고 모자란 게 뭐야?, “얼굴도 예쁘고 말도 잘하고 맥주도 잘 따르는 공서영”이라는 반응이 자자했다는 후문이다. 공서영이 직접 따른 맥주는 현장에서 추첨을 통해 고객들에게 나누고, 고객들과 함께 기념 촬영을 갖는 등 행사는 연신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공서영은 이 날 행사에서 “부산 해운대에 이렇게 멋진 곳이 있는 줄 몰랐는데, 맥주맛과 분위기 등 와 보니 정말 기대 이상이다”며 “엑스트라 콜드 바 4만잔 돌파를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이벤트에 초대돼 고객들과 함께 뜻 깊은 시간을 가지게 돼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엑스트라 콜드 바 부산’에서 9 1일부터 맥주 따르기 체험인 ‘마이스터 체험’을 한 고객에게는 공서영의 친필사인이 새겨진 ‘마이스터 인증카드’가 선착순 50명에게 선물로 증정된다.

 



‘엑스트라 콜드 바’는 부산 해운대와 서울 강남역 2곳에서 9 30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운영되며,영업시간은 부산점이 평일 오후 5시부터 오전 1, 주말 오후 2시부터 오전 1시까지, 서울점은 오후5시부터 11시까지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4-09-01 14:19:2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