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Top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부산시설공단, 제48회 국가생산성대상 대통령표창 수상 경영생산성 향상 및 국가 경쟁력 향상 기여 박홍식 기자 2024-11-11 08:21:46

부산시설공단(이사장 이성림)이 제48회 국가생산성대상 시상식에서 기업법인 및 단체 종합대상 부문‘대통령표창’을 수상했다.


7일 서울 FKI타워 컨퍼런스센터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이번 시상식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며, 매년 경영생산성 향상 및 국가 경쟁력 향상에 기여한 기업·법인 및 단체와 유공자를 발굴해 포상하는 국내 최고권위의 정부포상 제도다.


공단은 기관통합 및 조직개편을 통한 경영효율화 제고, 스마트기술 도입 등 도시 기반시설 관리 전문화 노력, 디지털 중심의 혁신적 관리로 재난안전 선제적 대응 등 생산성 향상과 재난관리 대응 시스템 구축(BCMS)의 구축, 시설물 유지관리 전문성 향상을 위한 직무교육 체계 강화 등 공공기관으로서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서비스를 창출하여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공공기관 서비스 혁신을 선도하고 있다.


특히, 부산시 1호 기관통합으로 정부 공공기관(공기업) 혁신 선도와 다양한 의견청취(내외부) 노력을 통한 주요업무 발굴 시행하는 등 리더십, 혁신, 고객 등 다양한 지표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이성림 이사장은 “앞으로도 기업경영의 생산성 향상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며 “경영혁신과 사회가치 실현으로 시민의 행복과 안전을 위하여 끊임없이 혁신하는 공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홍식 기자


박홍식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