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Top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한국도로공사 김형만 부산경남본부장, 청소년 도박 근절 릴레이 챌린지 동참!! 청소년 도박 근절 릴레이 챌린지 참여 김양수 기자 2024-09-10 15:02:26

 (한국도로공사 부산경남본부 김형만 본부장 '청소년 도박 근절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 ) 


청소년을 노리는 불법 사이버 도박 근절을 위하여 한국도로공사 부산경남본부 김형만 본부장이 「청소년 도박 근절 인증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지난 3월 서울경찰청 주관으로 시작한 이번 챌린지는 최근 급증하는 청소년 불법 온라인 도박의 위험성을 알리고, 사회적 관심을 유도하기 위해 정부·지자체·공공기관 등의 기관장 임직원 참여로 지속되고 있다.


한국도로공사의 9개 지역본부 중 가장 많은 고속도로 노선과 연장을 관리하고 있는 부산경남본부는 전국 최초로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휴게소 맞춤형 잔치국수를 개발하는 등 고객 서비스 혁신 뿐만 아니라 고령운전자 대상 교통안전교육, 소멸 위기 지역의 초등학교 살리기 등 사회적 문제 해결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한국도로공사 부산경남본부 김형만 본부장은 “청소년 불법 도박은 사회적으로 중대한 문제”이며, “이번 챌린지가 청소년의 건강한 교육환경을 조성하는 발판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히고, “추석 명절을 맞아 안전한 귀성길 운전과 더불어 풍성하고 즐거운 한가위가 ”되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한편 금융감독원 경남지원 윤영준 지원장의 지목을 받아 이번 챌린지에 참여한 김형만 본부장은 다음 참여자로 △서울지방병무청 임태군 국장, △한국국토정보공사 이장희 경남지역본부장, △한국농어촌공사 손영식 경남지역본부장을 지목하였다.



김양수 기자



김양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