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Top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부산시설공단, 제3회 광안대교 사진전 ‘여기, 광안’개최 ‘광안대교 온라인 사진전’우수작 및 참가상 포함 33명 선정 최치훈 기자 2024-08-14 14:06:49

 부산시설공단(이사장 이성림)은 8월26일까지 15일간 제3회 광안대교 사진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공단은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다양한 세대의 시민들과 활발하게 소통하여 시민들이 광안대교에 꾸준히 관심을 갖도록 해마다 사진전을 열어왔다.


 올해 사진전에는 광안대교가 나온 어떤 사진이든 신청이 가능하다. 특히 참가신청에 어려움을 겪는 시민들을 위하여 기존 광안대교 사회관계망서비스인 인스타그램 접수 뿐 아니라 이메일과 네이버 폼을 통한 신청도 가능하도록 접수채널을 다양화했다.

 

 제 3회 온라인 사진전 ‘여기, 광안’ 의 SNS(인스타그램) 참여 방법은 행사명인 ‘여기광안’을 해시태그(#)하여 인스타그램 본인 공개 계정 게시글을 작성하거나 광안대교 공식 계정 DM(Direct Message)으로 사진 전송 후 이벤트 공지 게시글에 ‘참여완료’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혹은 광안대교 누리집에 공지된 이메일 및 네이버 폼을 활용한 접수도 가능하다.


 공단은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위하여 작년대비 대폭 증가한 총 33명의 수상인원(최우수 1명, 우수 2명, 장려 5명, 인기상 5명, 참가상 20명)을 선정하여 백화점상품권 등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이성림 부산시설공단 이사장은 “다양한 시민 여러분의 시선에서 바라본 아름다운 광안대교의 풍경만큼 다양한 눈높이에 맞춘 고객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 행복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번 사진전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공단 누리집(https://www.bisco.or.kr/)이나 광안대교 사회관계망서비스(SNS)인 인스타그램(diamondbridge.gb)을 참고하면 된다.


최치훈 기자


최치훈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