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Top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울산시, 지식기술 청년창업 지원사업 추진 청년 창업자 활동 공간, 사업화 등 지원 임일문 기자 기자 2019-02-28 09:04:55
사진제공 울산시

울산시가 ‘2019년 지식기술 청년창업 지원사업’을 본격적으로 추진한다.

이 사업은 지역내 우수 지식‧기술 보유 초기 창업자와 예비창업자의 사업화를 집중 지원하는 사업으로, 우수한 아이디어나 신기술을 보유했으나 사업 공간이 없거나 사업화 지원, 네트워크 활용 등이 필요한 청년층의 성공적인 창업 지원을 위해 마련됐다.

울산시가 사업비 3억 8,500만 원을 지원하고 울산테크노파크 기업지원단이 주관한다.

지원 자격은 나이 만 18~39세로 접수 마감일 기준 울산에 주소를 두고 사업을 영위하고자 하는 창업개시 1년 이내인 기업 또는 예비창업자이다.

접수된 신청서를 바탕으로 심층면접평가를 통해 지식기술창업센터 9기 입주기업 16개사를 선정한다.

선정된 기업에는 창업활동 공간 지원, 울산테크노파크 주관 행사 및 세미나 참여, 창업전문위원 컨설팅, 입주기업 대외 홍보 지원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지원 신청은 오는 3월 15일까지 참여 신청서 등 구비서류를 갖춰 울산기업지원사업관리시스템(http://platform.utp.or.kr)으로 하면 된다.

임일문 기자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