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지금 아파트 전성시대 ! - 부산은행, 아파트 대표자 초청 Cinema-View 문화이벤트 실시
  • 기사등록 2013-01-22 00:00:00
기사수정
 
부산은행(은행장 성세환)은 BS행복한아파트통장 출시를 기념하여 '아파트 대표자 초청 Cinema-View 문화이벤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Cinema-View 행사는 지난 17일 및 18일 양일간 2회에 걸쳐 부산은행 영업점에서 추천받은 아파트입주자대표회장, 아파트부녀회장, 아파트 관리사무소장 등 총 800명(400쌍)의 아파트 대표자를 초청하여 영화관람 및 간식제공, 포토존, 통장이름 맞추기 등 볼거리와 먹을거리를 제공하여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초청고객도 오랜만에 일상을 벗어나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며, 아파트관리 정보도 교류하는 등 유익한 시간을 보냈다는 반응이었다.

부산은행은 지난해 12월 'BS 행복한 아파트 통장'을 출시하여 2013년 영업의 첫 시작을 '아파트 고객잡기'로 승부수를 띄웠다.

이 상품의 조건은 단 하나 '관리비 자동이체'(부산은행 신용카드 관리비 납부실적 포함) 등록만 하면 자동화기기 시간외 현금인출 수수료, 타행 송금수수료, 인터넷뱅킹, 폰뱅킹 등의 수수료를 월간 총 20회 면제해 준다.

또한, 연계예금(정기적금, 정기예금 등) 가입 시 우대이율을 지급하고, 대출금리 도 감면해 주는 등 각종 금융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별히 눈에 띄는 점은, 세후이자금액의 200%를 아파트발전기금으로 출연한다는 점이다.

'BS 행복한 아파트 통장'은 지난해 12월 출시 이후 현재 까지 23,219좌의 가입실적과 함께 6,298건 의 아파트 관리비 자동이체 등록실적을 나타냈으며 535여개의 아파트와 발전기금 협약체결을 맺는등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는 금융권의 'HOT-ITEM' 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부산은행 마케팅그룹 박영봉 부행장은 "BS행복한아파트 통장 출시를 기념하여 금번 Cinema -View 문화이벤트를 실시하게 되었으며, 지역은행으로서 아파트 거주 고객을 위한 다양한 문화이벤트를 계속해서 실시할 예정 이다" 라 고 전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3-01-22 00:00:0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