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에어부산(대표: 김수천)이 이른 여름휴가를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해 최근 제주 노선 특가항공권 판매 이벤트를 펼친 데 이어 이번에는 부산-후쿠오카 왕복항공권을 초특가에 판매키로 했다.

에어부산은 12일(화)부터 25일(월)까지, 부산-후쿠오카 노선 주중(월~목) 왕복항공권을 77,000원(공항세∙유류할증료 제외, 금∙토 출발은 99,000원)에 판매한다. 초특가항공권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에어부산 홈페이지(airbusan.com) 회원 가입 후 구매할 수 있으며 이 기간에 판매되는 항공권의 탑승기간은 7월 10일(화) ~ 7월 25일(수)이다. 조기에 매진될 수 있으니 일본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서둘러 예매하자.

에어부산의 이번 일본 노선 초특가이벤트는 고객 사은행사 차원 뿐 아니라 일본 여행 활성화 노력의 일환이기도 하다. 작년 일본 대지진 후 위축된 한일 노선 활성화를 위해 에어부산은 일본정부관광청과 함께 한국은 물론 일본 현지에서도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왔다. 그 결과 에어부산이 운항 중인 일본 전 노선(부산-후쿠오카/부산-오사카/부산-도쿄)의 평균탑승률은 75%를 웃돌며 한국과 일본 양국을 오가는 관광객 증대에 한 몫 톡톡히 하고 있다.

이 같은 노력에 대해 에어부산 측은, “특히 부산을 찾는 일본 현지 인바운드수요가 늘어나면서 에어부산이 부산의 관광산업 활성화에도 일조하는 것으로 평가받고 있어 고무적이다. 이후에도 이 같은 노력을 지속해 가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2-06-12 00:00:0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신뉴스더보기
15분도시 부산
한국도로공사_졸음쉼터
BNK경남은행 배너_리뉴얼
부산시설공단
대마도 여행 NINA호
2024_12_30_쿠쿠
기술보증기금
은산해운항공 배너
한국수소산업협회
부산은행
동양야금공업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