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부산시설공단(이사장 이성림)은 2월 26일(월)부터 3월 10일(일)까지 부산종합버스터미널 공실을 활용해 발달장애 청년작가 초청 전시회 「봄의 빛깔(The Colors of the Spring)」 작품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14여점의 회화작품 및 디지털 회화작품 영상이 담긴「봄의 빛깔(The Colors of the Spring)」 작품전은 매일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까지 부산종합버스터미널 대합실 1층 승하차장 입구 공실 104호에서 펼쳐진다.


 이번 전시는 지난해 첫 선을 보인 발달장애 청년작가 초청 전시회에 이어 두 번째 맞는 봄 시리즈다. 

관내 비영리단체 이지투게더와 협업하여 김두용, 임이정, 강준영, 천수민 작가가 각자의 관심사와 감성을 다채로운 색감에 담아 개성이 넘치는 그림으로 표현했다.

 

 이성림 부산시설공단 이사장은 “터미널 이용 시민들의 발걸음에 ‘봄의 빛깔’이 물들어 활기 차고 생기 있는 봄을 맞이하길 바란다”며 “이번 전시를 통해 발달장애 청년들의 작품이 더욱 더 알려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2021년 9월부터 부산의 주요 관문인 부산종합버스터미널을 관리운영중인 공단은 ▲ 매표 안내 전광판 교체 ▲ 생활밀착형 숲(실내정원) 조성 등 대합실 공간 정비를 완료하였고, 올해는 ▲ 노후 수배전설비 교체 ▲ 석면건축자재 철거 ▲ 내진성능평가 용역 ▲ 공실점포 가림막 설치 ▲ 에스컬레이터 안전지킴이 배치 등 안전하고 쾌적한 터미널 운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2-27 09:07:0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