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부산시설공단, 설명절 앞두고 나누리봉사단‘이웃사랑’나눔실천 - 홀로 어르신 100가구에 총 300만원 상당 홍삼건강식품 전달
  • 기사등록 2024-02-02 09:16:15
기사수정

부산시설공단(이사장 이성림)은 설명절 연휴를 앞두고 1일 남광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아 금정구 관내 홀로 어르신 100가구를 위해 홍삼건강식품 300만원 상당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나눔실천은 공단 레포츠본부 직원들로 구성된 두바퀴 행복배달부 ‘나누리봉사단’과 남광종합사회복지관의 협력으로 진행되었다.


 두바퀴 행복배달부 ‘나누리 봉사단’은 2004년 결성 이래 매월 직원이 직접 홀로어르신 가정을 방문하여 반찬봉사, 말벗하기 등 나눔 실천을 꾸준히 해오고 있으며, 특히 온정이 필요한 명절에는 장애아동, 보훈 유공자 등 다양한 사회배려계층에 대한 특별 나눔활동도 이어오고 있다.  


 이성림 부산시설공단 이사장을 대신해 현장에 함께한 김석빈 레포츠본부장은 “많지 않은 양의 성품이지만 어르신들 건강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지역사회 많은 이웃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내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공기업으로서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하루전날인 1월31일(수)에는 공단 교량처 간부와 직원들이 설 명절을 앞두고, 해운대종합사회복지관(관장 정영희)을 찾아 지역 내 소외계층을 위한 후원물품(식료품 등)을 전달하며 훈훈함을 전했다. 해운대종합사회복지관은 부산시설공단 교량처와 협력해 지역주민을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을 운영하며, 지역복지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2-02 09:16:1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