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재)부산디자인진흥원(원장 강필현)은 상반기 중소기업 재직자의 디자인 관련 직무능력 향상을 위한 국비지원 교육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지역·산업 맞춤형 인력양성사업’의 일환으로 직무 능력 향상을 위해 마련된 것으로 고용보험에 가입된 중소기업 재직자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교육 프로그램은 △숏폼 콘텐츠 활용 실무 △디자인씽킹 문제해결법 △애프터이펙트를 활용한 모션그래픽 △데이터 기반 퍼포먼스 마케팅 △생성형 AI를 활용한 상세페이지 디자인 실무 △생성형 AI를 활용한 마케팅 콘텐츠 기획 등으로 구성돼 최근 산업동향을 반영한 실무능력 향상에 초점을 맞췄다.


 또한 국책 사업제안서 작성법이나 프리젠테이션 디자인과 같은 업무에 즉시 활용 가능한 교육도 마련됐다.


 교육비는 전액 국비 지원되며, 부산디자인진흥원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접수가 진행된다. 교육과정 출석률 80% 이상 시 수료증을 수여한다.


 교육 신청은 부산디자인진흥원 지역·산업 맞춤형 인력양성사업 홈페이지(https://hrd.dcb.or.kr/)에서 프로그램별로 수강신청 가능하다.


 교육일정 등 자세한 사항은 부산디자인진흥원 사회서비스디자인팀에 문의(☎051-790-1071,1084,1087, study@dcb.or.kr)하거나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부산디자인진흥원은 지역·산업 맞춤형 인력양성사업 공동훈련센터로 9년 연속 선정되어 매년 디자인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재직자 직무능력 향상과정 뿐만 아니라 디자인 전문인력 양성과정을 통해 부산지역 디자인 산업의 전문인력 양성과 일자리창출에 기여하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1-16 08:24:5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