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부산광역시교육청과 거제파노라마케이블카는 부산지역 학생들의 방과후교육활동 참여를 활성화 시키고 미래 역량을 갖춘 인재를 육성하기 위한 오는 3월 20일 부산행복카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부산광역시교육청이 추진하는 부산행복카드는 방과후교육활동으로 부산에 위치한 초,중,고등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지급된다. 할인금액은 해당 카드소지시 동반 5인까지 3,000원 할인 적용된 금액으로 거제케이블카를 이용할 수 있다.


부산교육청과 업무협약을 진행하고 개장 1주년 기념행사를 진행하는 시점에 맞춰 거제케이블카에서 오는 3월 19일부터 4월 30일까지 부산, 울산, 경남지역을 대상으로 초등학생까지 무료로 탑승할 수 있는 키즈프리 행사를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거제케이블카에서는 개장 1주년 기념일에 스탬프투어도 함께 진행을 한다. 거제케이블카 스탬프투어는 케이블카 작동원리부터 이순신장군 승전지 까지 역사와 지리 등 다양한 분야의 퀴즈를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다. 스탬프투어를 완수하면 스탬프북 확인 후 매표소에서 소정의 상품도 지급한다.


개장 1주년을 맞이한 거제케이블카는 케이블카 이용객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마련하여 감사의 마음을 전할 계획이다. 경품으로 스타일러, 미러리스 카메라, 비스포크 청소기, 괌 항공권, 도쿄 항공권 등 총 2,000여개의 상품들이 다양하게 경품으로 준비되어 있다.


참여방식은 이벤트기간 이용객 전원이 참석할 수 있는 ‘행운복권’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거제케이블카 공식 인스타그램 또는 공식 블로그,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3-20 08:16:5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