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기술보증기금(이사장 김종호)은 23일 부산 남구장애인복지관(관장 유경상)을 방문, 사랑의 김장나누기 활동과 법률서비스를 지원하여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도왔다고 밝혔다. 또한, 기보는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5백만원 상당의 농수산가공품과 성금을 별도로 복지관에 전달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기보사랑봉사단 20여명이 복지관을 직접 방문하여 김장담기 활동을 함께 하였으며, 이후 관내 재가 장애인 가정을 방문하여 김장김치를 전달하는 등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도우며 사랑나눔을 실천하였다.

 

또한 기보 사내 변호사는 복지관에서 경제적 문제로 법률서비스를 받지 못하는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무료법률상담’을 진행하였으며, ▲금전소비대차 요건 ▲회생·파산절차 등 금융 관련 어려운 법률문제 해결에 도움을 줬다.

 

앞서 기보는 22일에도 수영구장애인복지관에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를 위한 성금 2백만원을 기부하고, 김장 김치를 지역주민에게 직접 전해주는 사랑나눔을 실천했다.

 

김종호 기보 이사장은 “이번 김장나누기 행사를 통해 물가상승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 소외계층을 지원하고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정을 나눌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기보는 앞으로도 다양한 사랑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기보는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서고자, 보육원에 꿈키움 책 도시락 후원, 전통시장 지원을 위한 장본Day 행사 실시, Drive-Thru 자선행사 ‘다함께 차차차’ 개최, 노사 공동 코로나19 특별위기지역 긴급구호품 전달, 추석맞이 취약계층 특식나눔 행사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11-24 08:23:5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