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한국항공우주산업 임직원 및 가족으로 구성된 카이나눔봉사단이 지난 15일 곤양초등학교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을 끝으로 올해의 ‘카이 나눔 행복 사천’을 마무리했다.


 학교 주변이 벽화로 거의 정비가 완료됐지만, 이곳 노후된 담벼락에는 벽화가 그려져 있지 않아 도시 미관을 헤치고 있어 곤양면행정복지센터의 요청으로 진행하게 됐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한국항공우주산업(주), 경상남도공동모금회, 사천시자원봉사센터가 참여해 공동으로 진행했다.


 4월 비누 꽃바구니 제작 전달, 5월 학습 꾸러미 전달, 6월 천연 해충 퇴치제 제작 및 나눔, 7월 비상 배낭 꾸리기 활동 및 나눔, 8월 라탄 바구니 만들기 및 나눔, 9월 양말목 공예 편백 안마봉 만들기 및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


 한편, ‘카이 나눔, 행복 사천’은 지난 2020년부터 매월 다양한 체험 활동을 통해 제작한 물품을 관내 취약계층에 전달하는 활동으로 ㈜한국항공우주산업이 후원하고 카이나눔봉사단이 참여한다.


 한 봉사자는 “학교 인근에 다른 벽화 거리가 있는데 유독 후문 쪽에만 벽화가 그려져 있지 않아 어두운 느낌이 많이 들었는데 벽화를 그리고 나니 훨씬 밝아지고 안전한 느낌이 들어 너무 의미 있는 활동이었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10-18 08:30:0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