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부산항만공사 SNS 서포터즈 1기 `비파랑` 모집 - BPA 주요 정책․이슈 홍보
  • 기사등록 2022-05-11 10:27:42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이상철 기자]


부산항만공사(BPA)는 대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한 BPA 공식 SNS 채널 서포터즈 1기‘비파랑’을 모집한다. 


BPA SNS 서포터즈는 BPA 주요 정책․이슈를 국민의 시각에서 홍보하고, 국민의 참신한 관점으로 보는 BPA의 이미지를 확보하고 부산항에 대한 폭넓은 이해 계층을 형성하고자 추진하게 되었다.


SNS 서포터즈를 통해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를 BPA SNS 콘텐츠에 반영하고 부산항과 BPA의 대국민 관심도를 높이고자 지난 4월 대국민 네이밍 공모전을 실시한 결과 ‘비파랑’이름이 당선되었다.


‘비파랑’은 BPA + ~랑(함께, 사랑)는 뜻으로 부산항만공사와 늘 함께하고 부산항을 사랑하는 서포터즈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부산·경남지역 20세 이상이면 누구나 온라인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부산항과 부산항만공사를 배경으로 다양하고 창의적인 활동과 다방면 SNS 홍보 활동을 수행하게 될 서포터즈 모집에 지원하면 된다. 


모집기간은 5월 9일부터 22일까지로 2주간 지원서를 제출할 수 있으며, 영상분야 2팀, 사진·기고문 분야 2팀을 모집하여 서포터즈와 함께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BPA 공식 SNS 채널(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및 BPA 홈페이지 공지사항과 팝업을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5-11 10:27:4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