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수퍼 소닉 2’ 인형·의상 컬렉션 출시 - 세가 오브 아메리카, 파라마운트 픽처스, 잭스 퍼시픽 및 디스가이즈 공동
  • 기사등록 2022-02-25 11:35:05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빈주연 기자]


잭스 퍼시픽과 디스가이즈가 개봉을 앞둔 파라마운트 픽처스의 장편 영화 ‘수퍼 소닉 2(Sonic the Hedgehog 2)’를 기념해 2022년 봄 인형·의상 컬렉션을 출시한다.

잭스는 피겨, 세트 완구, 스피드 RC, 봉제 장난감, 기타 수집품으로 구성된 컬렉션을 수퍼 소닉 2 개봉일에 맞춰 출시할 예정이다. 잭스의 의상 계열사인 디스가이즈도 수퍼 소닉 2의 캐릭터에서 영감을 얻은 의상과 액세서리를 설계·제조해 올가을 팬들에게 선보이기로 했다.

크레이그 드로비스(Craig Drobis) 잭스 마케팅 수석부사장은 “블루 블러(Blue Blur)의 새로운 모험을 알리는 수집품 컬렉션으로 수퍼 소닉 2 개봉을 기념하게 돼 자랑스럽다. 수집형 액션 피겨, 멋진 세트 완구, 다양한 크기의 봉제 장난감, 무선 조종 소닉 스피드 RC 등으로 완전히 새롭게 구성한 컬렉션이 수퍼 소닉 팬들과 수집가들을 만날 것”이라고 말했다.
 
알렉스 고메즈(Alex Gomez) 수퍼 소닉 라이선싱·파트너십 총괄은 “잭스가 만든 수퍼 소닉 제품에 대한 팬들의 반응이 벌써부터 뜨겁다. 잭스와 함께 수퍼 소닉 2를 기념하게 돼 기쁘다. 컬렉션이 우리가 블루 블러 팬들에게 전하는 감사의 의미로 받아들여지길 바라며, 팬들에게 기억에 남는 소닉 경험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잭스가 소닉과 함께 출시할 신상품은 다음과 같다.

· 피겨- 수퍼 소닉 캐릭터인 닥터 로보트닉, 소닉, 테일즈, 너클즈 등으로 구성된 10㎝ 크기의 새 피겨들을 소매점을 통해 판매한다. 11개 관절 부위를 조절해 원하는 포즈를 만들 수 있으며, 영화에 나오는 특별한 액세서리를 달고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3세 이상용으로 제작되며 1차 컬렉션이 빠르게 완판될 것으로 예상된다.


· 봉제 장난감- 부드러운 재질을 자랑하는 23㎝ 크기의 봉제 장난감은 수퍼 소닉 2의 인기 캐릭터 소닉, 테일즈, 너클을 본떠 껴안을 수 있게 만들었다. 3세 이상용으로 제작되며 올봄 소매점이나 온라인을 통해 판매할 예정이다. 추가로 부드러운 재질이 특징인 33㎝ 크기의 소닉 플러시도 제작해 타깃(Target)에서 독점 판매할 예정이다. 3세 이상용으로 제작된다.


· 소닉 스피드 RC 세트- 팬들은 새로운 소닉 스피드 RC를 통해 수퍼 소닉 2의 액션을 되살릴 수 있다. 소닉 스피드 RC 세트에는 스피드 RC를 전후좌우로 움직이거나 회전시킬 수 있는 반지 모양의 조종기가 포함된다. 터보 모드를 선택하면 RC가 환하게 빛난다. 15㎝ 크기의 관절식 피겨는 떼어낼 수 있다. 4세 이상용으로 제작되며 소매점에서 판매된다.


· 의상 및 액세서리- 디스가이즈는 다양한 수퍼 소닉 2 의상과 액세서리를 유아, 어린이, 성인 사이즈로 개발했다. 올가을 소매점과 온라인을 통해 판매된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2-25 11:35:0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