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배희근 기자]


BNK금융그룹()코리아스타트업포럼 부산협의회는 최근 BNK본사에서 지역 스타트업과의 상생과 동반성장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코리아스타트업포럼은 스타트업 생태계 발전을 위해 2016년 9월 발족한 국내 최대 스타트업 단체로 현재 1700여개 스타트업과 혁신기업이 동참해 비즈니스 환경 개선과 규제혁신성장 지원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BNK는 이날 간담회를 통해 향후 부울경 지역 스타트업과 교류 기회를 확대하고 유니콘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는 창업생태계가 구축될 수 있도록 관심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협력하기로 했다.

   

()코리아스타트업포럼 부산협의회 김태진 회장은 참신한 아이디어를 가진 지역의 많은 스타트업이 주변의 협업과 지원을 기대하고 있다며 선배기업인들의 조언과 투자의 확대로 우리 지역 창업하기 좋은 성장하기 좋은 도시로 거듭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BNK금융그룹 김지완 회장은 혁신적 기술을 보유한 스타트업이 지역경제 발전의 발판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BNK금융그룹은 우수한 잠재력을 가진 지역 스타트업들이 미래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강구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12-28 09:08:4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