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박형준 부산시장, 부산이 먼저 갈 미래, 유튜브 콘텐츠로 설명 - ‘붓싼뉴스’ 통해 <부산 먼저 미래로> 공개
  • 기사등록 2021-11-01 09:59:13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정석근기자]


시정 현안에 대한 시민 공감과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기 위해 박형준 부산시장이 부산시의 정책브리핑 콘텐츠에 직접 출연한다.

 

부산시(시장 박형준)는 부산시 공식 유튜브 채널인 붓싼뉴스를 통해 <</span>부산 먼저 미래로>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그동안 ‘JTBC썰전’, ‘KBS1 정치합시다등 방송을 통해 시사평론가로서 세상을 바라보는 새로운 해석과 정치적 해법을 제시해 깊은 인상을 남겼던 박형준 부산시장이 취임 이후 오랜만에 영상을 통해 시민과의 소통에 나선 것이다.

 

<</span>부산 먼저 미래로>는 박형준 부산시장이 직접 출연해 시정 현안을 시민에게 친절하게 설명하는 콘텐츠로, 국가적인 현안 사업인 2030 부산세계박람회 ··경 메가시티,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한 세계적인 트렌드 스마트 도시 탄소 중립 도시를 비롯해 청년, 체육, 관광 등 부산시민의 행복을 위한 다양한 주제가 다뤄질 예정이다.

 

박형준 부산시장은 먼저 공개한 <</span>부산 먼저 미래로-프롤로그> 편을 통해 시민의 공감과 참여가 없는 정책은 힘을 잃게 된다라며 시민의 행복을 위해 부산시가 무엇을 하려고 하는지 이번 영상 시리즈를 통해 함께 모색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날 공개되는 <</span>부산 먼저 미래로-15분 도시 부산> 편은 부산시의 핵심 브랜드 정책인 ‘15분 도시에 대한 비전과 추진 방법을 사진 자료 등과 함께 설명한다.

 

<</span>부산 먼저 미래로>는 부산시 공식 유튜브 채널인 붓싼뉴스와 부산광역시청 누리집 내 온라인 시장실을 통해 주 1회 공개되며 매번 다른 주제의 정책 설명을 담을 예정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11-01 09:59:1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