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코리아세일페스타 연계 부산 콘텐츠 판매 행사 - 산업통상자원부 공모 선정, 국비 3억 3천만 원 확보
  • 기사등록 2021-10-27 09:57:01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정석근 기자]


부산시는 ‘2021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에 부산만의 콘텐츠를 담은 다양한 판매행사를 개최한다.

   

‘2021 코리아세일페스타는 코로나19로 위축된 소비 수요를 회복하고 내수 경기 활성화의 물꼬를 트기 위해 정부와 지자체·관이 손을 잡고 11월 1일부터 15일까지 진행하는 대규모 전국 할인행사다.

   

백화점대형마트 등 유통 분야 대기업은 물론온라인쇼핑몰전통시장소상공인 등이 참여하고부산시를 비롯하여 전국 지자체도 온라인 특판전과 현장 행사를 철저한 방역 속에서 병행한다.

   

부산시는 행사 기간에 맞춰 지역상품 판매소비관광 등 부산만의 콘텐츠를 결합한 다채로운 행사를 통해 소비 띄우기 동반 상승효과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이번에 열리는 행사는 부산국제수산엑스포(EXPO) 부산우수제품 쇼핑샵 동백상회’ 할인전 대중소 동반성장 부산우수상품 특별판매전 ‘Fly to 일상’, 2021 항공여행박람회 부산기업 온라인 특판전 일루와 페스티벌 인조이슈즈 부산신발브랜드 판매행사 오륙도 페이, ‘어디go 이벤트’ 등 8개다.

   

시는 산업통상자원부 공모(지자체 주관 소비진작 지원)에 선정되어 국비 3억 3천만 원을 지원받았고이를 통해 소비경기 진작의 혜택을 최대한 누릴 수 있도록 경품과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판촉 행사도 진행해 시민들의 참여가 더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

   

박형준 부산시장은 곧 맞이하게 될 코로나 일상과 맞물려이번 행사가 지역경제 분위기를 쇄신하고 경제활동을 깨울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며행사의 안전한 개최를 위하여 방역 대책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10-27 09:57:0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