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부산 동백몰에서 최대 2만원 할인 이벤트 - 지역 아동복지시설 아이들을 위한 기부 이벤트도 마련
  • 기사등록 2021-09-03 11:00:54
  • 기사수정 2021-09-03 11:05:55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정석근 기자]


추석을 맞아 부산시가 9월 22일까지 온라인 지역상품몰인 동백몰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백몰은 부산 지역화폐 동백전 사용이 가능한 온라인 장터로동백전의 온라인 사용처를 확장해 부산지역 소상공인의 비대면 판로를 확대하기 위해 조성되었다동백전 모바일 앱에서 바로 이용할 수 있다.


부산시는 민족 최대명절인 추석을 맞아지역 소상공인들의 매출 증대를 위해 쿠폰 발급과 지역사회와 따뜻함을 나누는 기부 이벤트 특가상품 기획전 등을 추진한다.

   

먼저첫 구매와 쇼핑지원 5% 할인(최대 1만 원쿠폰을 제공한다할인은 최대 2만 원까지 가능하며 쿠폰 발급은 선착순으로 이루어진다추석을 맞아 국내산 농축산물을 할인하는 20% 할인(최대 2만 원쿠폰도 제공해 품질 좋은 우리 제품 소비를 권장할 계획이다.

   

부산지역 아동복지시설을 위한 기부 이벤트도 마련된다이벤트 페이지에서 아이들에게 건네는 덕담을 적으면 동백물 운영사가 부산지역 아동복지시설에 자활기업에서 생산한 견과류 세트를 선물로 대신 기부하는 방식이다.

   

 또한명절 선물을 위한 특가상품 기획전을 통해 1~2만 원·3~5만 원·6~9만 원·10만 원 등 다양한 가격대와 종류별(농축수산물건강식품 등선물세트를 특가로 판매할 예정이다.

 

박형준 부산시장은 동백몰에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가 소상공인의 비대면 판로를 확대하고온라인 소비를 활성화하는 데 기여해 모쪼록 대목을 맞은 지역의 소상공인들에게 힘이 되길 기대한다라며 동백몰은 18천여 개의 다양한 상품이 판매되고 있고간편하고 빠르게 구매가 가능한 만큼 시민들께서 많이 이용해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동백몰은 매주 수요일마다 20여 상품을 인터넷 최저가 또는 단독 특가로 판매하는 전용 채널 특가온(ON)’을 운영하는 등 평소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추진하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9-03 11:00:5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