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부산관광포털 ‘비짓부산’ 랜선여행 이벤트 - 추첨으로 모바일교환권 증정
  • 기사등록 2020-07-15 10:21:25
기사수정

[부산경제신문/김무웅 기자]


부산관광포털 ‘비짓부산’ 5개 어권에서 랜선여행 이벤트 및 설문조사가 동시 진행된다.


국문 사이트는 ‘부산씨야! 여가 어데고?’ 이벤트와 설문조사를 7월 15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는 비짓부산 홍보 영상인‘부산씨의 사랑’을 통해 부산을 랜선여행 후 영상 속 관광지에 대한 문제 답안을 작성하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모바일교환권(치킨 또는 커피)을 총 50명에게 증정한다. 


이와 함께 실시하는 설문조사는 비짓부산의 이용 만족도 및 부산 여행 선호도를 조사하고,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모바일교환권(아이스크림)을 증정한다. 


자세한 참여방법은 부산관광포털‘비짓부산(www.visitbusan.net)’에서 확인 가능하다.


해외어권 사이트는‘곧 만나 부산’이벤트와 설문조사를 7월 15일부터 8월 14일까지 한 달간 진행하며, 비짓부산에서 랜선 여행 후 직접 방문하고 싶은 부산 여행지에 리뷰를 작성하고, 부산 여행관련 선호도 조사에 참여하면 응모된다. 4개 어권(영문, 간체, 번체, 일문) 전체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아마존 모바일 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공사 관계자는 “부산여행 선호도 및 비짓부산 이용 만족도 설문조사 결과를 적극 반영한 콘텐츠 제작 및 시스템 운영으로 부산을 찾는 관광객의 니즈에 부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7-15 10:21:2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