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부산관광공사, 인도네시아 유학생 교류 이벤트 - 부산 소재 한국인 대학생들과 만남의 시간
  • 기사등록 2018-12-04 10:41:23
기사수정

부산시와 부산관광공사는 최근 부산 소재 한국인 대학생들과 인도네시아 유학생들을 대상으로 교류 이벤트를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는 지난 5월에 실시한 원데이 투어의 2차 행사로 한류의 인기가 점점 높아지고 있는 인도네시아 사람들에게 부산에 대한 심도 높은 이해를 위하여 1박 2일로 기획되었다.

1일차에는 공사가 운영하는 아르피나에서 자기소개 등 친교의 시간을 가진 후 부산의 새로운 관광시설인 부산영화체험박물관과 트릭아이뮤지엄 부산을 둘러보았다. 그리고, 감천문화마을에 가서 팀별 미션을 진행한 후, 저녁에는 다시 아르피나에 모여 팀별 미션결과와 서로 느낀 점을 발표하는 세미나 시간을 가지며 돈독해진 우정을 나눴다.

2일차에는 부산 소재 호텔을 견학하며 잘 갖춰진 부산의 관광 서비스를 경험하고, 오후에는 최근 인기가 급부상한 기장지역의 카페에 들려 이틀간의 소감을 나누고, 해산물 식당에서 저녁을 먹는 것으로 행사를 마무리 하였다.

공사 관계자는“한국에 대해 호감도가 높은 동남아 지역, 특히 말레이시아와 인도네시아를 대상으로 적극적인 홍보와 교류 행사를 실시하여 여행하기 좋고, 먹을거리 많은 도시 부산을 알리고, 맞춤형 관광 상품도 개발하는 등 동남아 관광객들의 마음속에 다시 찾고 싶은 도시 부산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12-04 10:41:2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