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가덕도 세바지항에 트릭아트 작품 설치 - 색다른 즐길 거리로 만족도 UP
  • 기사등록 2018-10-03 15:57:52
기사수정

가덕도 세바지항(강서구 대항동)에 트릭아트 포토 존이 설치됐다.

부산광역시와 부산관광공사가 설치한 가덕도 트릭아트 포토 존은 관광자원이 풍부하나 즐길 거리가 부족한 가덕도에 새로운 관광콘텐츠를 제공하고 서부산 지역의 사진명소 확대를 통한 관광객 유입 증대를 위한 것이다.

포토 존은 가덕도 세바지항 방파제 벽면을 활용하여 대항인공동굴의 아픈 역사, 아찔한 다리, 돌고래와 서핑, 청새치 낚시체험을 테마로 하는 4가지 작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트릭아트(trick art)는 착시현상을 이용해 감상자의 눈을 속이는 그림으로 손쉽게 재미있는 사진을 찍을 수가 있어 관광객들의 흥미를 유발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공사는 가덕도 트릭아트 포토 존 방문 활성화를 위해 지난해부터 운영 중인 서부산 모바일 스탬프 앱과 연계하여 포토존의 각 작품에 QR코드를 삽입하고 방문객들이 앱을 다운받아 방문 인증을 하면 소정의 경품도 지급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공사는 부산지방해양수산청, 강서구청와 함께 포토 존이 설치 된 가덕도 세바지항 주변 환경정비와 세바지방파제 등대 도색 등 관광객 맞이를 활발히 준비하고 있다.

공사 관계자는 “최근 부산현대미술관, 장림포구 등 서부산 지역의 사진 찍기 좋은 곳들이 인기 관광지로 떠오르고 있어 가덕도 트릭아트 포토 존도 서부산의 사진 명소로 자리 매김 할 것으로 기대한다”며“지속적으로 서부산 지역 내 다양한 관광콘텐츠를 발굴하고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하여 서부산으로 관광객을 유치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10-03 15:57:5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