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함양군, 용추계곡 가로환경 개선 - 표지판 개보수·불법 광고물 등 일제 정비
  • 기사등록 2018-08-23 10:11:07
기사수정

경남 함양군이 지역의 대표 관광지인 용추계곡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청정 함양의 이미지를 높이기 위해 환경정비활동을 펼치고 있다.

군에 따르면 군은 용추계곡 입구인 용추교차로부터 용추사일주문까지 약 7km 구간에 대해 공공 표지판 개보수 및 교체와 불법 광고물에 대한 일제 정비 등 가로환경 정비를 통해 함양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청정지역 함양군의 이미지를 제고해 나갈 계획이다.

우선 군은 용추계곡 진입로 주변 도로 이정표와 교통안전표지판, 관광안내표지판, 문화재사찰안내표지판, 현수막, 옥외광고입간판, 가로수 등 관광안내판에 대한 점검을 실시한다.

또 가로수로 인한 표지판 가림 및 운전자 시야를 방해하는 가지치기와 벌목 등을 비롯해 도로 차선 도색 작업 등을 통해 관광객들의 편의를 도모한다.

이와 함께 군은 난립한 불법 현수막 및 벽보 등 불법 광고물에 대한 집중 단속도 실시해 불법 현수막에 대해서는 즉시 제거하고, 불법 입간판의 경우 자진 이전 및 철거 계도활동도 펼치기로 했다.

군은 일제점검을 통해 환경 개선에 필요한 부분들을 살핀 후 자체 정비계획을 수립하여 가로환경 정비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8-23 10:11:0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