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원 기자 기자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이영구)가 봄 분위기를 담은 한정판 ‘레쓰비 봄 패키지’ 출시와 함께 13일까지 진행되는 ‘롯데월드타워 체리블라썸마켓’에서 ‘소비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봄 패키지 출시 및 이벤트는 레쓰비에 대한 색다른 경험 제공을 통해 지난 1991년부터 이어온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고 브랜드 이미지에 신선함을 불어넣기 위해 기획됐다.
레쓰비 마일드(175, 200, 240ml 총 3종) 제품으로 선보이는 봄 패키지는 ‘아기오리가 전하는 한가롭고 여유로운 봄의 정취를 한정판 레쓰비 봄 패키지로 느껴보세요!’라는 콘셉트로 함께 계절성 이슈에 맞춰 오는 4월까지 한정 판매된다.
롯데칠성음료는 레쓰비 봄 패키지 출시에 맞춰 롯데월드타워 체리블라썸마켓과 연계해 4월 13일까지 롯데월드타워 잔디광장에서 소비자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레쓰비 봄 패키지를 닮은 디자인으로 꾸며진 ‘레쓰비 봄 자판기’ 3대가 운영되며, 대형 레쓰비 모형과 귀여운 오리 인형으로 꾸며진 ‘레쓰비 포토존’도 마련된다. 벚꽃과 석촌호수의 자연환경이 어우러진 봄 공원 느낌이 나는 공간으로 꾸며져 소비자들은 휴식과 함께 레쓰비를 배경으로 다양한 추억을 남길수 있다.
‘행운의 이벤트동전 던지기’는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행사에 참여한 소비자가 연못처럼 꾸며진 이벤트 행사장에서 정해진 구역으로 동전을 던져 성공하면 레쓰비 봄 패키지와 관련된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봄 패키지 및 연계 이벤트는 커피를 좋아하는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들을 위해 레쓰비가 준비한 봄맞이 선물”이라며, “이번 체험 이벤트에 롯데월드타워 체리블라썸마켓을 찾은 소비자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