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패럴림픽 휠체어컬링 국가대표 이동하 선수 격려 - 김해시 시장접견실에서 격려금 전달
  • 기사등록 2018-04-04 11:52:30
기사수정

평창 패럴림픽 휠체어 컬링대회에서 4위에 오른 국가대표 이동하 선수 격려 자리가 마련됐다.

김해시는 4월 3일 ‘4강 신화 창조! 장하다! 김해(人) 이동하’라는 격려 문구를 시장 접견실에 걸고 이동하 선수와 부인, 허성곤 김해시장, 조달식 김해시체육회수석부회장, 김태환 김해시장애인체육회부회장이 참석하여 이동하 선수를 격려했다.

격려행사에서 조달식 김해시체육회수석부회장이 이동하 선수에게 격려금을 전달했으며 부인에게도 꽃다발을 전달했다.

허성곤 김해시장은 ”김해시에서도 지난 3월 11일 266명의 시민들이 평창경기장으로 달려가 이동하 선수가 출전한 경기를 응원하였으며, 휠체어 컬링 경기를 통해 우리 시민들뿐만 아니라 많은 국민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주었던 이동하 선수가 김해인이라는 사실에 자랑스럽고 고마운 마음에 이 자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에 이동하 선수는 “오늘 이처럼 따뜻한 격려 행사를 준비해 주신 분들께 감사드린다. 앞으로 열심히 연습하고 대회에 임하여 더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는 인사를 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4-04 11:52:3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