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부산관광공사 아르피나가 전체 연회장 리뉴얼을 마치고 고객맞이에 나선다.

아르피나는 300~500명 규모의 대연회장과 50~120명 규모의 중,소연회장 및 세미나장까지 다양한 연회장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해운대 대표 컨벤션 휴양시설로서의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지난 2월부터 진행된 이번 리뉴얼은 예술적 감각과 디자인을 더한 따뜻하고 안락한 맞춤형 디자인 혁신 과 변화하고 다양화되는 고객요구 부응으로 아르피나를 찾는 모든 고객들에게 감동을 주는 것을 목표로 추진됐다.이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벽면 및 출입구, 천장조명, 바닥카펫 교체 등 시설에 대한 전반적인 개선이 이루어졌다. 이외에도 원활한 행사진행을 위한 영상, 스피커 등 음향장비 업그레이드도 마무리했다.

아르피나는 최근 부산 호텔업계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 아르피나만이 가진 강점으로 높은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아르피나는 해운대 명품 컨벤션 휴양시설을 지향하며, 다양한 객실과 국제규모의 회의, 기업연수, 연회 등을 진행할 수 있는 연회장, 골프, 휘트니스, 수영, 사우나를 포함한 복합형 스포츠센터를 보유하고 있다. 또, 청소년 수련활동 국가 인증제도인 다양한 수련활동인증프로그램을 국내에서 최다 보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골프, 펜싱, 암벽등반 등의 다양한 스포츠체험활동과 시대 트렌드에 맞춘 유소년 스포츠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

이와 함께 아르피나는 이달부터 연회장 리뉴얼과 함께 조식뷔페도 새롭게 개선된다. 신선한 제철 식재료를 이용하여 맛과 건강을 잡은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고 품질을 높였다.

아르피나 관계자는 “이번에 진행된 리뉴얼 통해 변화된 모습을 앞세워 다양한 프로모션과 상품개발로 국내·외 관광객 및 단체 행사 유치 마케팅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3-07 06:57:3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