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LG전자(www.lge.co.kr)는 16일 미세먼지, 진드기 흡입 기능이 탁월한 이불 청소용 청소기흡입구 ‘침구 팍팍’를 20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침구 팍팍은 먼지 압축 청소기 ‘슈퍼 싸이킹’의 전 모델에 포함되어 있는 흡입구로 이불, 매트리스 등의 탁월한 먼지 흡입 기능으로 별도 출시하게 됐다. 무엇보다 LG전자 전 청소기 모델에 착용 가능해 당사 청소기를 사용하는 고객은 29,000원의 흡입구 별도 구매 만으로 이불 먼지와 진드기를 간편하게 제거할 수 있다.

또한, 투명한 먼지 채집통이 부착 되어 한 눈에 얼만큼의 먼지가 제거 되었는지 바로 확인 할 수 있다. 침구 청소 후에는 채집통의 푸쉬(push)버튼만 몇 차례 눌러주면 먼지가 청소기 본체로 들어가기 때문에 채집통 별도 청소 없이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

흡입면 아래 있는 팬이 힘있게 돌아가면서 침구를 1분에 3,000번 두드려 깨끗하게 청소 해주는 형태로 평소 침구 먼지를 제거하기 위해 털거나 세게 두드려야 했던 청소방식의 불편함을 해소했다. 또, 흡입구에 이불과 카펫이 달라붙지 않아 주부들이 적은 힘으로도 쉽게 청소가 가능하며 흡입구에 먼지가 꼈을 시 하부 커버만 분해해 씻을 수 있다.

LG전자 C&C마케팅그룹 김필준부장은 “침구에 쌓여 있는 미세한 먼지와 알레르기의 주 원인인 진드기까지 효과적으로 제거 할 수 있는 청소기 흡입구에 대한 소비자 반응이 좋아 흡입구만 별도 판매 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 인사이트를 반영한 기능을 집약한 제품으로 고객의 편리한 생활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이 제품은 전국 LG Best shop(하이프라자, 전문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09-02-16 00:00:0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