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BNK경남은행은 지난 9~10일 열린 ‘2017 BNK경남은행장기 경상남도 기관 축구대회’에서 창원시설관리공단이 우승했다고 11일 밝혔다.

​창원종합운동장에서 진행된 결승전은 창원서부경찰서와 고성군청을 각각 꺾고 올라온 창원시설관리공단과 마산동부경찰서가 맞붙었다.

창원시설관리공단은 전반 종료 5분을 남기고 선제골을 넣은 후 그 여세를 몰아 후반에도 경기를 주도해 최종 스코어 2대 0으로 우승기와 우승컵을 들어올렸다.

​창원시설관리공단 주장 김광욱 씨는 “이틀간의 빡빡한 경기 일정에도 불구하고 한 경기 한 경기 승리를 거둬 우승을 하게 돼 기쁘다. 이 분위기를 쭉 이어가 즐겁고 신나게 직장 생활하겠다”고 우승 소감을 밝혔다.

​창원시설관리공단 단장 조청래 씨는 “BNK경남은행장기 경상남도 기관 축구대회에 참가한 지역 기관과 단체가 축구를 통해 화합할 수 있었다. 대회에 참가한 팀들과 지속적으로 축구경기를 가지며 친목을 다져나가겠다”고 말했다.

​창원시설관리공단에 이어 마산동부경찰서는 준우승을 차지했다. 창원서부경찰서와 고성군청은 공동 3위, 마산해양수산청과 창원소방본부는 페어플레이상에 선정됐다.

​창원시설관리공단의 조범수 선수는 최우수선수상에 뽑혔고 마산동부경찰서 백정환 선수와 창원시설관리공단 황우선 선수·창원시설관리공단 정대성 선수·경남축구협회 김용대 심판은 각각 우수선수상·최다득점상·GK상·심판상을 받았다.

​올해 10회를 맞은 2017 BNK경남은행장기 경상남도 기관 축구대회는 경상남도 각급 시·군과 기관·단체 27개 팀이 출전해 총 26경기를 가졌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9-11 10:35:4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