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지난해 열린 창원시 둘레길 걷기대회 행사 모습.

BNK경남은행이 오는16일 창원시와 공동으로 ‘창원시 둘레길 걷기대회’를 개최한다.

​진해 장복산 치유의 숲 일대에서 열릴 창원시 둘레길 걷기대회는 온라인 사전 접수한 참가자 외에 대회 당일 오전 8시 30분부터 현장 접수한 지역민도 선착순(500명) 참가할 수 있다.

경남은행 홈페이지(www.knbank.co.kr)를 통해 지난달 1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된 온라인 사전 접수는 보름 만에 신청 인원 3000명이 조기 마감됐다.

​창원시 둘레길 걷기대회 참가비는 전액 무료로 참가자 전원에게는 고급 원터치 물병 등 기념품이 제공된다. 추첨을 통해 4문형 냉장고·UHD TV·TROMM스타일러·드럼세탁기·압력밭솥·자전거·등산 용품 등 60여개의 푸짐한 경품도 주어진다.

창원시 둘레길 걷기대회 코스는 진해문화센터를 출발해 정자·드림로드·삼일사·풍욕장·숲속데크·명상의숲·치유센터·유아숲체험장을 경유하는 3.8km 구간으로 구성됐다.

이성철 ​지역발전홍보부장은 “올해 3회째를 맞은 창원시 둘레길 걷기대회는 진해 장복산 일대 58만여m2 편백나무 조림지에서 진행된다”며 “때문에 걷는 내내 수려한 자연경관과 천연 향균물질이 함유된 피톤치드를 느낄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9-07 10:03:1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