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4년 8월 7일 부산 – 2014년 8월 7일, 홍콩익스프레스의 부산-홍콩 노선이 첫 비행을 시작하여 한국 여행자들이 보다 편리하고 합리적인 방법으로 아름다운 홍콩을 경험할 수 있게 되었다.
홍콩익스프레스는 이번 부산 취항을 축하하기 위해 8월7일부터 8월 13일까지 1주일간 부산-홍콩행 편도 항공권을 87,900원*에 판매하는 런칭 기념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세금과 유류할증료 포함한 총액운임) 세금과 유류할증료를 제외한 항공권 운임은 39,000원이다.
오는 8월 13일 23:59까지 구입 가능한 이번 특별 할인 항공권은2014년 8월 11일부터 2015년 3월 28일 사이에 출발이 가능하며, hkexpress.com을 통해서 구입 가능하다.
홍콩은 세계에서 가장 흥미진진하고 화려한 도시로 즐거움과 음식, 신나는 모험이 가득 찬 곳이다. 홍콩항이 내뿜는 화려한 빛과 조명, 쇼핑 천국 침사추이와 코즈웨이베이, 역동적인 도시가 발산하는 에너지는 홍콩을 찾은 여행자들을 매혹시키기에 충분하다.
또한 국제 항공 허브인 홍콩은 홍콩익스프레스가 취항하는 페낭, 푸켓, 치앙 마이, 코타 키나발루 등 홍콩 외 다른 목적지를 찾는 여행자들에게 최적의 중간기착(stopover) 지점이다.
앤드류 코웬 홍콩익스프레스 부 최고 경영자(Deputy CEO)는 “한국 노선 취항은 우리의 전략 플랜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서울-홍콩 노선의 성공적인 운항에 이어 이번에 취항하게 된 부산-홍콩간 저비용 신규 노선은 홍콩익스프레스가 한국시장이 중요하게 바라보고 있다는 것뿐만 아니라, 보다 합리적인 가격과 안전, 정시 운항 약속을 충실히 이행하고 있음을 반증하는 것이다.
또한 현재 홍콩-부산간 편리한 데이 타임 스케줄(day-time schedule)을 제공하는 유일한 항공사라는 점에도 자부심을 갖고 있다”고 취항 소감을 밝혔다.
■ 홍콩익스프레스
홍콩익스프레스(HK Express)는 홍콩 유일의 저비용항공사이다. 저렴한 운임과 안전, 정시 운항율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 홍콩익스프레스는 홍콩과 아시아 항공 여행업계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홍콩익스프레스는 현재 아시아 14곳의 주요 목적지로 운항하고 있으며, 오는 9월 18일에 신규 취항하는 일본 나고야, 9월26일에 취항하는 중국 장저우 등을 비롯하여 더 많은 노선을 개설할 예정이다.
홍콩익스프레스는 모든 사람들이 홍콩을 저렴한 비용으로 여행할 수 있는 효율적이며 실용적인 항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