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한·중수교이 후 정치 경제 문화 등 여러 분야에서 중국과의 교류가 활발해진 가운데 한국기업의 중국 투자가 늘면서 중국에 대한 관심과 중국어의 필요성이 크게 대두되고 중국으로 유학을 희망하는 학생이 점차 늘어나고 있다.

KC아카데미유학원(원장 정애경)은 중국유학의 경험을 바탕으로 최신의 정확한 유학정보를 제공하고, 책임 있는 현지 관리를 통해 빠른 적응과 불편을 최소화해 성공적 유학생활을 돕는 중국전문 유학원이다.

동 유학원은 중국 내 네트워크를 구축해 북경, 상해에 지사를 두고 학생 개개인의 목표와 적성에 맞는 학교선정은 물론 지속적인 현지관리로 유학생활의 목표와 이상을 실현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는데, 중국지사의 현 직원은 중국유학 또는 현지 학생을 지도한 경험이 있는 전문가들로 구성돼 있다.

빠르게 변화하는 현지 정보를 정확히 입수해 그곳 상황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해 다양하고 객관적이며, 정확한 유학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학부모들의 궁금증을 덜어주기 위해 개별 방문과 정기적 학교방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학생에게 맞는 학교선정은 물론 입학 후에도 학부모의 의견을 수렴해 보다나은 교육환경 방향을 제시하고 문화와 정서가 다른 국가에서 발생할 수 있는 크고 작은 일들을 사전에 예방하기 위한 정기적인 진로 상담과 교육정도를 체크해 학생 수준에 맞도록 교육하고 있다.

네트워크가 구성된 북경세기화려어언학교는 2007년 한국의 KC아카데미와 중국의 국여(國旅)유학이 공동 투자해 설립한 중국교육부 정식인가 어학학교이며, 전 강사진은 교육에 필요한 정식 자격증을 모두 갖추고 있으며, 정기적인 원어민 강사의 강의를 실시해 살아 있는 교육을 하고 있다.

또한, 한국어과는 한국의 합작법인을 통해 한국어교육자문을 받아 정기적으로 한국 내 협력대학의 교수를 초빙해 체계적인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중국 내 한국어학당의 역할을 수행하고 연계대학의 유학희망학생의 한국어교육 등을 입학 전에 맡아 협력대학에 진학시키는 유학프로그램도 운용하고 있다.

한국어과, 스페인어과, 중국어과 등 어언부와 중국 조기유학생을 위한 보습학원부 등을 갖춘 동 아카데미는 중국제일 명문대학인 청화대학 내에 교사(校舍)를 준비해 늘어나는 학생을 수용하고자 제2학교 확장을 준비하고 있다. 문의 ; 051-900-4880 www.kcacademy.co.kr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08-08-09 00:00:0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