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항문질환, 참지 마세요! - 대장. 항문 전문 새항운병원, 김민성 병원장
  • 기사등록 2014-03-04 00:00:00
기사수정
 
  지난 2000년 부산,경남 최초의 대장,항문 병원으로 탄생하여 “치질,항문수술 부산1위,전국3위”의 명성을 쌓았던 (구)항운병원 “김민성 병원장님”은 그 앞선 기술과 명성을 바탕으로 2010년 "새항운병원"이란 새로운 이름의 첨단병원을 신축 개원하였습니다.

  부산의 중심 부산시청앞에 위치한 새항운병원(구.항운병원)은 연면적 1,300평 규모(지상9층,주차타워)에 뛰어난 첨단 의료 장비와 보다 쾌적한 호텔형 시설을 도입하였으며 더욱 세분화된 총7개의 소화기 질환 전문클리닉과 우수한 전문의료진을 갖추고 보다 나은 새로운 의료서비스를 실현하였습니다.

 새항운병원의 7개 전문클리닉은 치질,항문 / 여성항문(여전문의 전담) / 수면내시경(용종제거술) / 소화기질환(위,대장,간,담석증) / 변비,배변장애 / 복강경수술(충수염(맹장염),탈장,대장암등) 의 전문 수술클리닉과 첨단검사장비(미국GE사 첨단 C-T 장비 도입 등)를 도입한 고품격 종합건강검진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새항운병원은 "당신의 행복이 새항운병원의 소망입니다"라는 슬로건으로 환자분들에게 오복중 으뜸이라는 "건강"이라는 "행복"을 드릴 수 있는 환자 중심의 병원이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새항운병원장 김 민 성 (구.항운병원장)


항문! 이럴땐 참지마세요! 꼭 상담과 진단을 받으셔야 합니다.
(원인에 대한 정확한 진단과 검사, 근본적인 치료가 필요)

1) 변에 피가 묻어나오는 경우
  배변 시 출혈의 원인은 치질,치열과 같은 항문질환에 의한 경우가 대부분이긴 하지만
“대장염, 대장용종, 대장암” 등의 중한 질환인 경우가 있으나 통증 또한 없어 빠른 검사가 필요합니다.

2) 항문통증
  배변 시 통증이 없다면 치질(치핵) 가능성이 많으나 배변 시 항문에 통증이나 쓰라린 느낌이 있다면 항문이 찢어지는 “치열”의 가능성이 높습니다. 치열인 경우 항문협착, 2차감염이 될수도 있어 검사가 필요합니다

3)변이 묻어나오는 경우
  치핵인 늘어진 항문 점막으로 인하여 변이 묻어 나오는 경우가 있으며 항문질환으로 인하여 내괄약근이 잘 오므려 지지 않아서 “변실금”을 유발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4)변비 , 배변장애
  배변을 어렵게 만드는 현상은 다양합니다
운동부족, 식이의 문제등으로 인한 생활습관이나 배변습관의 문제 및 심리적인 문제 또는 과거나 현재의 항문질환으로 인하여 항문이 좁아진 상태 등이 원인이 됩니다. 변비 탈출을 위하여 약이나 음식으로만 해결하려고 해서는 안되며 정확한 검사와 진단이 필요합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4-03-04 00:00:0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