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여름전력위기극복 부산은행이 함께 합니다. - 전력위기를 극복 하고 시원한 여름나기 위해
  • 기사등록 2013-07-12 00:00:00
기사수정
 
부산은행(은행장 성세환)은 12일(금) 오전 8시부터 30여분 동안 한국전력공사 부산지역본부 직원들과 함께 서면 롯데 백화점 앞 및 본점 그리고 부산은행 전영업점에서 전력위기를 극복하고 시원한 여름나기를 위해 시민들에게 부채를 나눠 주는 행사를 펼쳤다.

이미 지난 6월 ‘여름철 국민절전캠페인 출범식’ 을 시작으로 전 국민적인 전력위기극복을 위한 절전 캠페인을 시작하였다.

이에 부산은행과 한국전력공사 부산지역본부가 함께 전력수급위기를 극복하고 시원한 여름나기에 동참하고자 부산 ,울산 ,김해 ,양산, 서울 등 지역에서 부채를 나눠주는 행사를 가졌다.

이날 3,500여명의 전임직원 및 한국전력공사 부산지역본부 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부산시내 전역에서 출근하는 시민들에게 7만개의 부채를 나눠주었다.

부산은행 성세환 은행장은 “올 여름은 그 어느 해보다 대규모의 정전위험성이 높은 해 이다” 며
“전력위기수급의 어려움을 시민들과 함께 지혜를 모아 슬기롭게 극복하여야 할 것 이다” 고 강조했다.

한편, 지난 7월9일 부산은행과 한국전력공사 부산지역본부는 ‘전력수급위기’를 극복하고 ‘에너지 기부’에도 앞장서는 협약식을 맺어 ‘여름철 국민절전캠페인’에 동참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3-07-12 00:00:0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