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열정 이루어낸 "건강의명소" - 시드니 토탈휘트니스(주) 허성찬 대표이사 -
  • 기사등록 2008-02-13 00:00:00
기사수정
 
허억! 첨단 토탈휘트니스의 결정체.
마치 모든 운동기구를 모아놓은 전시장 같은 느낌, 역시 전국단일 최대규모, 최첨단 시스템으로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이유가 분명하다.

부산 해운대구 신도시 웅신시네아트 6층 515,15㎡(1700여평) 규모의 시드니 토탈휘트니스가 바로 그 곳이다.
13년간의 노하우를 가지고 해운대구민의 건강을 책임져 왔음은 물론 앞으로 전국 프랜차이즈 사업으로 도약의 나래를 펴고 있다. 벌써 울산, 하단 등 3군데나 있다.

허성찬 대표이사는 휘트니스 클럽을 아껴주신 감사의 마음을 이렇게 표현했다. ‘꾸준히 이용하여 주신 회원님들께 보다 철저한 서비스와 더불어 시대의 흐름에 따른 프로그램 변화로 지역민이 보다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시드니 토탈휘트니스(www.sydneysports.net)의 전신은 95년 모라동을 시작으로 신도시 대성헬스 등 약 13년간 모범적으로 운영해온 헬스클럽의 터줏대감이다. 시설이나 좋은 강사진에 비해 회비도 저렴해 더욱더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6층 전 층의 규모로 헬스, 골프, 스퀴시, 요가, 에어로빅, 재즈, 힙합, 밸리댄스 등을 할 수 있는 그야말로 토탈휘트니스다.

철저한 회원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부대시설로는 스포츠마시지실, 찜질방, 사우나, 운동처방실, 수면실, 놀이방 등 여기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다. 전문 강사진은 물론이거니와 일대일 맞춤교육방식, 회원 개개인의 신체 상태에 따라 체지방, 근육 량, 질병 유무를 체크해 자신에게 맞는 운동과 식이요법을 조언해 주고 있다.

70여대의 러닝머신, 71대의 바이크, 미국명품으로 구성된 레지스턴스 존, 프리웨이트 존, 요가, 에어로빅, 째즈, 힙합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GX 존 등 최고의 시설을 자랑하고 있다. 또한 K1 최홍만의 전용트레이닝장으로 이미 잘 알려져 있다.

허성찬 대표이사는 ‘앞으로 시설을 좀 더 업그레이드 하고, 골프인구의 저변확대로 골프연습장을 확장한다는 계획을 세워 놓고 있다. 아울러 운동기구를 직수입해 보다 좋은 가맹조건으로 많은 사람들이 편안하게 운동을 할 수 있도록 하겠다.’ 는 포부를 밝혔다.

강사진은 첫째 인간성, 즉 섬세하게 회원들을 배려할 수 있는 인격적인 자질, 그 다음 실력 위주로 선발한다는 그는 공주사범대를 졸업해 학창시절부터 25년 동안 유도선수생활을 거쳐 체육교사 등을 지낸 화려한 경력의 소유자다. 여태까지 몸담아 온 체육인으로서 평생 매진할 것이라는 각오다.

역시 운영노하우는 처음 공사할 당시 동상에 걸린 것도 모르고 끝난 후 치료를 받은 일, 직접 지도할 수 있는 능력, 회원들에게 좀더 깨끗한 환경을 제공하고자 청소나 수도를 직접 고칠 만큼의 열정이 관건인 셈이다. 그래서 주위의 대형 휘트니스가 운영부진에 문을 닫을 때 살아남을 수 있었다고 회고했다. 그리고 그는 강조했다.

‘지역민의 눈높이에 맞춘 서비스와 좀더 큰 그림으로 모두가 건강한 삶을 영위하는데 일조를 할 것입니다.’ 회원가입문의; 702-1848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08-02-13 00:00:0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