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 상호 사업장에서 마케팅 등 홍보활동 보장하기로 협약
# 이종대 본부장, 고객들에게도 유익한 일일 것

KRA 부산경남경마공원(본부장 이종대)이 지난 12일 한국산업은행 부산경남지역본부(본부장 박성명)와 상호 마케팅활동을 보장하는 내용의 MOU를 체결했다.

부산경남경마공원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이날 업무협약식에는 부산경남경마공원 이종대 본부장과 한국산업은행 박성명 부행장이 참석해 직접 협약서에 서명했다.

협약의 주요 내용을 살펴보면 부산경남경마공원은 사업장 내에서 광고판 설치, 상품홍보물 비치 등 한국산업은행의 마케팅활동을 보장하며, 별도의 판촉행사 시 경마공원에서 진행할 수 있도록 한다.

한국산업은행 역시 산업은행 지점 내 보드광고판 및 부경경마공원 홍보물을 비치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부산경남경마공원에서 시행하는 행사 시 한국산업은행 명의로 광고를 협찬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12일 진행된 MOU에서 부산경남경마공원 이종대 본부장은 “한국산업은행은 오랜 기간 우리나라 국책은행역할을 해온 금융기업이다”라며 “국가공익기업의 지방사업장인 부경경마공원이 한국산업은행과의 업무협약을 체결함으로써 명실상부한 지역 내 대표적인 공익기업으로 인식될 수 있을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이어 “산업은행의 지점망을 통해 우리 경마공원에서 시행하는 각종 이벤트 등을 홍보하게 된다면 경마공원의 홍보는 물론, 은행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도 유익한 정보가 될 것으로 믿는다”고 밝혔다.

한국산업은행 박성명 부행장은 “부산경남경마공원은 부산-경남권 최대의 테마파크라는 사실을 잘 알고 있다”면서 “지역 내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는 경마공원과의 업무제휴를 통해 양 기관의 상생협력을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본다”고 밝혔다.

이날 체결된 협약에 따라 부산경남경마공원과 한국산업은행 부산경남지역본부는 체결일인 4월 12일부터 1년간 각 사업장에서 마케팅활동을 시작하게 되며 양측의 협약파기가 없는 한 1년씩 그 효력이 연장된다.

한편 2013년 4월 기준 부산경남지역의 한국산업은행의 지점은 부산지점, 김해지점 등 총 12개 지점이 운영 중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3-04-17 00:00:0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