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여성자원봉사회, 다문화가족 친정나들이 보내드려요! - 연제구 여성자원봉사회에서 베트남 등 다문화가족 2세대 모국방문 항공권 전달식 개최
  • 기사등록 2013-04-12 00:00:00
기사수정
 
연제구 여성자원봉사회(회장 오현옥)는 4월 10일 11시 연제구청 대회의실에서 다문화가정 2세대에게 베트남 친정나들이를 위한 가족왕복항공권과 체재비, 친정 식구들에게 줄 푸짐한 선물 등을 전달했다.

다문화가정 2세대에게 전달한 모국방문 항공권은 총 4백여만원으로, 여성자원봉사회에서 올해 연제한마당축제의 먹거리장터운영 수입금과 정월대보름 지신밟기 수익금 등으로 마련한 비용이다. 특히 여성자원봉사회는 작년에도 다문화가족 2세대에게 모국방문 항공권을 전달했으며, 금년에도 2세대를 친정나들이 시켜주는 등 어려운 이웃을 배려하는 훈훈한 사랑을 실천하고있다.

이번에 가족과 함께 친정나들이 방문길에 오르는 결혼이주 여성은 모두 베트남이 친정으로, 그리운 부모형제를 몇 년만에 만난다는 설레임에 밤잠을 이루지 못한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연제구 관계자는 “여성자원봉사회가 다문화가족 친정나들이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다문화 가정이 우리사회의 구성원으로 뿌리내릴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3-04-12 00:00:0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