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 신용카드 매입 건에 대한 공제대상 자동분류
# 국내 모든 은행 계좌 관련 업무 한번에 해결

부산은행(은행장 성세환)은 25일 개인사업자들의 원활한 자금관리 지원을 위해 개인사업자 전용 자금관리서비스 ‘BS부산은행 오락(五樂)’을 출시했다.

‘BS부산은행 오락(五樂)’은 ‘개인사업자들의 은행거래에 있어서 전반적인 만족을 제공하고자 한 뜻에서 명명’하였으며,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세무신고 지원,부가세환급 지원,매입/매출관리,금융자산관리,고객관리를 비롯해 각종 매입/매출 보고서 자동생성 등 사업전반에 필요한 다양한 컨텐츠(APP)가 주요 서비스로 제공된다.

특히, 건수에 제한 없이 전자세금계산서 무료 발행이 가능할 뿐 아니라 합계표도 자동 생성할 수 있어 대량의 세금계산서를 발행하는 개인사업자들에게 유용하다.

신용카드 매입 건에 대한 매입세액 공제대상 여부를 자동적으로 분류해줘 손쉽게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다.게다가 국내 모든 은행 계좌를 한 곳에서 통합관리 할 수 있어 은행별로 홈페이지를 방문해야만 하는 번거로움을 덜 수 있게 됐다

이에 따라 국내 모든 은행의 계좌 조회,이체,집금업무를 BS부산은행 오락에서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고객관리, 세무사들의 기장 업무 등 다양한 컨텐츠(APP)들을 이용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으로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이밖에 부산은행은 지난 18일 장애인을 위한 인터넷뱅킹 서비스인 ‘웹접근성 인정마크’를 획득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고객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부산은행 김민중 신금융사업부장은 “BS부산은행 오락이 현재 제공하는 컨텐츠(APP)외에도 다양한 컨텐츠(APP)들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개인사업자들의 경영 애로를 덜어줄 것이다“라고 밝혔다.

BS부산은행 오락 서비스는 부산은행 전영업점 과 기업인터넷뱅킹(www.busanbank.co.kr)을 통하여 가입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3-02-25 00:00:0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