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부산-경남권 대표적 가족공원으로 주목받고 있는 KRA 부산경남경마공원(본부장 이종대)이 오는 10월 7일(일) '제2회 경마고객의 날'을 맞이해 경마팬들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한다.

주요이벤트를 살펴보면 경마고객의 날로 지정된 7일(일)은 경마공원 입장료가 면제된다. 또한 당일 관람대 1층에서는 음료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음료는 소진 전까지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경마공원은 당일 6천명 분량을 준비했다.

또한 당일 경마공원 내 모든 커피자판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다만 커피자판기 무료이용은 오후 3시까지이다.

마지막으로 비 적중마권을 통한 이벤트도 개최한다는 계획이다. 경마공원은 적중마권 외 승마를 맞추지 못한 비적중 마권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로, 비 적중마권 뒷면에 이름과 휴대폰번호 기재 후 각 층의 안내데스크에 있는 응모함 투입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투입된 마권은 당일 오후 4시 30분에 중앙안내데스크에서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5만 원짜리 구매권을 지급한다. 한편 부산경남경마공원은 작년부터 부산경마장 개장일인 9.30이 속한 주 일요일을 경마고객의 날로 제정해왔다.

금년도에는 해당일이 추석연휴와 겹쳐 한주 순연해 시행하는 것. 이는 한국마사회의 3개 경마공원 중 최초로 시행해온 사업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2-10-03 00:00:0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