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부산은행 화명롯데카이저지점 개점 - “지역사회 공헌 위해 노력”
  • 기사등록 2012-08-22 00:00:00
기사수정
 
부산은행(은행장 성세환)은 8월 22일(수) 부산 북구 화명동 롯데캐슬 카이저 상가에 부산은행의 258번째 점포인 화명롯데카이저지점(지점장 변명구)을 개점하였다.

이날 개점식에는 성세환 은행장과 황재관 북구청장을 비롯한 지역을 대표하는 많은 내빈이 참석해 개점을 축하해 주었다.

부산은행 성세환 은행장은 인사말을 통해 김해와 양산을 연결하는 교통 및 경제의 중심지에 자리 잡은 화명동에서 적극적인 금융지원은 물론 지역사회 공헌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을 약속했다.

이 날 개점한 화명롯데카이저지점은 단일 아파트 단지 중 전국 최대 규모(5,239세대)를 자랑하는 롯데캐슬카이저 아파트의 입구 상가내에 위치해 아파트 주민은 물론 주변 소상공인을 위한 맞춤형 종합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서비스 마인드와 업무지식이 뛰어난 직원을 배치하였으며, 고품격 인테리어의 상담실과 고객 전용 휴게실까지 확보하여 최상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였다.

한편 이번 부산은행이 개점하는 화명동 지역은 천혜의 자연환경은 물론 각종 생활, 교통 인프라를 두루 갖추고 있으며, 특히 지난 6월말부터 화명롯데카이저 아파트가 입주를 시작하여 부산 최대의 주거지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2-08-22 00:00:0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