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제5회 광안리해수욕장 조개잡이 체험행사" 개최 - 광안리를 찾는 피서객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
  • 기사등록 2012-07-19 00:00:00
기사수정
 
수영구(구청장 박현욱)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은 가족단위 해수욕객과 방학을 맞은 학생들을 위하여 "제5회 광안리해수욕장 조개잡이 체험행사"를 오는 28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광안리해수욕장 만남의 광장 앞 해변에서 연다고 밝혔다.

강서구 명지동 일대에서 수송한 약2톤의 개량조개를 어선으로 행사 당일 해수욕장내 수심 1m 내외 수역에 일제히 방류할 계획이다.

탁 트인 도심 해수욕장에서의 조개잡이 체험은 타 해수욕장과는 차별화된 이색적인 것으로, 매년 행사에 참여한 체험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어 올해 행사에서도 많은 참여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조개가 방류되면 해수욕객들은 해수욕을 즐김과 동시에 도구를 사용하지 않고 손과 발만을 이용하여 자유로이 조개를 채취할 수 있고 채취한 조개는 각 가정으로 가져가 직접 조리하여 먹을 수 있어 조개 채취의 체험과 기쁨을 만끽할 수 있다.

이 외도 광안리해수욕장 조개잡이 체험행사는 맨손으로 직접 조개를 잡을 수 있어 광안리해수욕장을 찾는 피서객들에게 여름바다에서의 추억만들기를 선사하는 등 또 다른 즐길거리와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제 광안리해수욕장은 이곳을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광안대교의 아름다운 경관과 해수욕의 즐거움과 함께 조개잡이 체험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천혜의 관광자원으로서 그 위상을 더욱 높이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2-07-19 00:00:0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