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부산고용노동청(청장 박화진)은 육아 및 가사 등으로 종일 근무가 어려운 여성을 대상으로 시간제 일자리 취업을 위한 “기업을 찾아가는 구인ㆍ구직 만남의 날”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부산고용노동청은 여성 등 시간제근로 선호 근로자의 취업기회 확대와 기업의 인력난 해소를 위해 희망하는 기업에 대해 직무 재설계(컨설팅) 등을 통해 시간제 일자리 창출ㆍ발굴을 추진하고 있으며, 발굴한 시간제 일자리 중 부산 연제구 거제동 소재 부일정보링크(주)에서 오는 8일(화) 14:00, 재택근무 고객상담원(인바운드) 30명을 모집하는 “찾아가는 구인ㆍ구직 만남의 날” 행사를 갖고, 현장 채용면접을 통해 신속한 취업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재택근무 콜센터 상담원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부산고용센터 채용지원팀으로 문의(전화 051-860-1947~8)하면 근무시간, 임금 등 자세한 근로조건과 채용행사 참여방법 등에 대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박화진 부산고용노동청장은 “육아 및 가사 등으로 종일 근무가 어려운 여성 등 근로자의 취업기회 확대와 기업의 인력난 해소를 위해 양질의 시간제 일자리 발굴과 함께 신속한 취업지원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2-05-04 00:00:0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