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함양문화예술회관, 5월 가정의 달 맞이 - 행복한 가족 오페라 ‘마술피리’ 특별공연
  • 기사등록 2012-04-18 00:00:00
기사수정
 
함양군 문화예술회관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특집공연으로 5월 3일(목) 오후 7시 30분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오페라‘마술피리’공연을 함양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무대에 올린다.

자라스트로를 죽이지 않으면 인연을 끊겠다는 밤의 여왕 아리아로 유명한 마술피리는 모차르트가 작곡한 작품으로서, 모차르트는 불과 12세 때 오페라 작곡을 시작해 일생 동안 20여곡의 오페라를 남겼다.

그의 3대 걸작 오페라라고 하면 보통 피가로의 결혼, 돈 조반니, 마술피리를 꼽는데, 이번에 공연되는 마술피리는 그 중 하나로서 모차르트가 사망하기 두달 전에 마지막으로 작곡한 오페라로 모차르트 예술의 집대성이라고 할 수 있다.

국내에서는 마적 이라고 소개되기도 했으며, 다른 작곡가가 쓴 작품까지 합해 오페라중 최고의 예술성을 지닌 오페라 중 하나로 인정받고 있는 작품이다.

가족오페라 마술피리는 만 6세 이상 관람 가능하며, 16일부터 함양문화예술회관에서 사전 예매 후 관람 할 수 있다.

한편, 함양군 문화예술회관에서는 주민욕구충족을 위하여 매주 화요일 무료로 영화보는 날, 매월 넷째주 토요일은 유로로 최신영화 보는 날을 운영 중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2-04-18 00:00:0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