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부산은행(은행장 이장호)은 비씨카드와 중국通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2012.3.15 ~ 12.31까지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중국通카드(중국通마이존체크카드 포함)를 발급하거나 이용 중인 개인 회원이 홍콩 및 마카오 에서 물품을 구매한 금액에 대하여 10% 캐쉬백(월 3만원 한도) 혜택을 제공하며, 중국어 능력을 평가하는 국가급 표준화 고시인‘중국한어수평고시(HSK)’응시료 10% 캐쉬백 (월 1만원 한도) 혜택을 제공한다. 단, 기존에 중국통카드 회원인 경우에는 전월 국내 가맹점에서 결제한 금액이 20만원 이상인 경우에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법인회원을 포함한 모든 중국通카드 회원에 대하여 비씨카드 여행사업팀을 통해 한국 출발 중화권(중국, 홍콩, 마카오, 대만, 싱가폴) 항공권 구입시 5%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패키지 여행상품 구입 시에도 5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부산은행 카드사업부 강호덕 차장은 “중국通카드는 국제카드 브랜드사에 지급하는 해외수수료 (1%)가 부과되지 않기 때문에 회원 뿐만 아니라 국가적으로도 경제적이며, 특히 중국通마이존체크카드의 경우 계좌 잔액 범위내에서 물품구매를 할 수 있는 합리적인 소비가 가능한 장점이 있어 유학생, 중국에 진출한 기업체 및 임직원, 중국 여행객에게 아주 적합한 상품”이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2-03-20 00:00:0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