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5.04.03
(목)
시정
부산
울산
경남
지역경제
지역행사
사람들
항만물류
기관
기업
정책
신제품
해양수산
해양
수산
정책
경제
금융
기업동정
기관
혁신강소기업
인터뷰
기획특집
신제품
오피니언
칼럼
기고
사설
사건사고
지역
기자수첩
포토영상
포토
영상
생활/문화
생활/문화
Login
Join
Top
기사 메일전송
홈
시정
부산
행복한 삶을 위한 솔로몬의 지혜를 만나보세요
- 늘배움아카데미 20일 오후 2시 해운대문화회관
부산경제 기자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구글플러스 공유하기
라인 공유하기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스크랩하기
프린트하기
이메일보내기
글자확대
글자축소
기사등록 2012-03-08 00:00:00
기사수정
김병준 변호사가 ‘행복한 삶을 위한 솔로 해운대구(구청장 배덕광)는 오는 20일 오후 2시부터 해운대문화회관에서 김병준 변호사를 초청해 ‘행복한 삶을 위한 솔로몬의 지혜’라는 주제로 강연을 연다.
SBS TV ‘솔로몬의 선택’에서 재치있는 변론과 위트있는 유머로 시청자들에게 친근한 김병준 변호사는 힘없는 사람들의 변호에 앞장서 ‘법조계의 휴머니스트’로 유명하다.
김 변호사는 이날 강연에서 법률보다 더 중요한 삶의 지혜를 진솔하게 들려주며, 법률관련 질의․답변 시간도 함께 가져 유익한 강연이 될 전망이다.
현재 법률사무소 대표로 재직 중인 김 변호사는 솔로몬의 지혜 외에도 ‘TV로펌 솔로몬’, ‘부부솔루션 미안해 사랑해’ 등 다수의 프로그램을 진행하면서 명쾌한 법률해석과 맛깔스런 입담을 선보인 바 있다.
저서로는 ‘솔로몬 변호사 김병준의 법대로 해라’와 ‘행복할 수 없다면 절대 이혼하지 마라’가 있다. 강연 전에 뮤지컬배우인 테너 구원모 씨의 오페라 공연을 감상할 수 있으며, 강연 후에는 강사가 10명을 추첨해 자신의 저서를 나눠줄 예정이다.
지난 2007년부터 운영하고 있는 ‘해운대 늘배움아카데미’는 그간 수많은 명사들을 지역에 초청, 감명 깊은 강연을 펼쳤으며,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올해도 총 10강이 계획되어 있으며, 희망하는 주민은 누구나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별도 신청없이 강연 당일 참석하면 된다. 다음 강연은 오는 4월 24일 오후 2시에 개최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기사등록
2012-03-08 00:00:00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구글플러스 공유하기
라인 공유하기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기자프로필
부산경제 기자
부산경제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
/1000
최신뉴스
더보기
부산은행, 지하철역에 디지털 점포 '디지털플레이스' 열어
부산은행이 부산 지하철 2호선 수영~광안역 지하상가에 '디지털플레이스'라는 이름의 미래형 디지털 점포를 2일 개설했다. 이 점포는 디지털기기를 기반으로 운영되며, 화상상담창구인 '디지털데스크'와 고객이 직접 조작하는 '스마트텔러머신(STM)'을 갖추고 있다. 또한, 반려동물과 함께 방문할 수 ...
부산시설공단, 시민공원 하야리아잔디광장 조기 개방
부산시설공단이 부산시민공원 내 하야리아잔디광장을 4월 1일부터 개방한다고 발표했다. 이는 작년보다 한 달 앞당겨진 일정으로, 본격적인 행락철을 맞아 공원을 찾는 시민들에게 쾌적한 휴식 공간을 제공하기 위한 조치다.부산시민공원은 매년 4월부터 많은 시민들이 방문하는 인기 명소로, 이번 조기 개방으로 시민들은 따뜻한 봄날 잔..
부산시, 동부산 산단에 해수담수화 시설 활용한 공업용수 공급
부산시가 동부산 산단 기업의 부담을 덜기 위해 기장 해수담수화 시설을 활용한 '동부산 산업단지 공업용수 공급 방안'을 마련했다. 시는 2일 시청 영상회의실에서 관련 보고회를 개최하고, 참석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최적의 공급 방안을 결정했다.그동안 동부산 산단 입주기업들은 공업용수가 공급되지 않아 생활용수를 사용...
울산시, '예비 국제회의 지구' 선정
울산시가 문화체육관광부 주관 '2025년 예비 국제회의 지구 활성화 지원 사업'에 최종 선정됐다. 이로써 울산시는 2027년까지 3년간 국비 3억 원을 지원받게 되며, 산업도시를 넘어 글로벌 MICE 도시로 도약하는 중요한 전환점을 맞이하게 됐다.'예비 국제회의 지구'는 국제회의 복합 지구로 성장·지정을 준비...
많이 본 뉴스
1
후쿠시마 오염수 방류는 우리나라 연안에 영향을 줄까?-홍철훈 교수 부경대 명예교수-
2
한국수력원자력 고리원자력본부, 소통위원회 개최로 지역 상생 강화
3
부산시, 아시아 미식 인사 초청 팸투어로 미식 콘텐츠 홍보
4
부산항만공사, 부산청·부산시와 기관장 행정협의회 개최
5
부산시의회, '부산 신발 판매·홍보전' 방문해 기업 격려
6
아시아기업경형학회, 일본기업경영학회와의 교류 확대
7
바다를 경제 공간으로 활용하자. 「해류」는 바다의 강물
8
부산도시공사 아르피나, 온라인 퀴즈 이벤트 개최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