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행복한 삶을 위한 솔로몬의 지혜를 만나보세요 - 늘배움아카데미 20일 오후 2시 해운대문화회관
  • 기사등록 2012-03-08 00:00:00
기사수정
 
해운대구(구청장 배덕광)는 오는 20일 오후 2시부터 해운대문화회관에서 김병준 변호사를 초청해 ‘행복한 삶을 위한 솔로몬의 지혜’라는 주제로 강연을 연다.

SBS TV ‘솔로몬의 선택’에서 재치있는 변론과 위트있는 유머로 시청자들에게 친근한 김병준 변호사는 힘없는 사람들의 변호에 앞장서 ‘법조계의 휴머니스트’로 유명하다.

김 변호사는 이날 강연에서 법률보다 더 중요한 삶의 지혜를 진솔하게 들려주며, 법률관련 질의․답변 시간도 함께 가져 유익한 강연이 될 전망이다.

현재 법률사무소 대표로 재직 중인 김 변호사는 솔로몬의 지혜 외에도 ‘TV로펌 솔로몬’, ‘부부솔루션 미안해 사랑해’ 등 다수의 프로그램을 진행하면서 명쾌한 법률해석과 맛깔스런 입담을 선보인 바 있다.

저서로는 ‘솔로몬 변호사 김병준의 법대로 해라’와 ‘행복할 수 없다면 절대 이혼하지 마라’가 있다. 강연 전에 뮤지컬배우인 테너 구원모 씨의 오페라 공연을 감상할 수 있으며, 강연 후에는 강사가 10명을 추첨해 자신의 저서를 나눠줄 예정이다.

지난 2007년부터 운영하고 있는 ‘해운대 늘배움아카데미’는 그간 수많은 명사들을 지역에 초청, 감명 깊은 강연을 펼쳤으며,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올해도 총 10강이 계획되어 있으며, 희망하는 주민은 누구나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별도 신청없이 강연 당일 참석하면 된다. 다음 강연은 오는 4월 24일 오후 2시에 개최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2-03-08 00:00:0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