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뮤지컬 막돼먹은 영애씨> - “로맨스가 꽃피는 사무실? 애로사항 꽃피는 사무실!”
  • 기사등록 2012-03-08 00:00:00
기사수정
 
공연시간 내내 이어지는 리얼 공감 100% 시츄에이션!
꿈을 꾸기도, 꿈을 포기하기도 애매한 대한민국 직장인을 위한 본격 오피스 뮤지컬!

뮤지컬 <막돼먹은 영애씨> 가 성공적인 서울공연을 마치고 3월 17일 ~ 18일 MBC롯데아트홀에서 부산공연을 갖는다.

뮤지컬 <막돼먹은 영애씨> 는 동명의 tvN 히트드라마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드라마에서 주인공 ‘막돼먹은 영애씨’ 로 많은 사랑을 받은 김현숙이 뮤지컬에도 이어 출연하며 다양한 매력을 발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본격 오피스 뮤지컬을 표방한 <막돼먹은 영애씨>는 직장인들이 겪을 수 있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다루면서 직장생활을 리얼하게 뮤지컬 무대 위로 가지고 와 ‘폭풍공감! 폭풍웃음!’ 으로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서울초연 평균객석점유율 92%에 빛나는 성공적인 스코어를 기록했다.

뚱뚱한 외모에 쥐꼬리만한 월급, 비호감 상사들의 찌질한 성희롱까지. 막돼먹은 세상에 맞서다 스스로 막돼먹어버린 여자 이영애를 주인공으로 광고회사 “아름다운 사람들” 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에피소드가 펼쳐지며 폭풍공감을 이끌어내는 <막돼먹은 영애씨>! 특히 드라마의 주인공이 그대로 뮤지컬 무대로 넘어온 한국 최초 기록의 여주인공 김현숙이 부산공연 전회에 출연해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직장인 필수관람극이라고 불릴만큼 직장인들의 폭발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점을 고려하여 직장인 4인 이상 관람시 추첨하여 선물 증정, 10인이상 관람시 배우들과의 사진촬영 등의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mbcarthall.com 참조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2-03-08 00:00:0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