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 ‘부담은 DOWN! 감동은 UP!’ 이벤트 개최
- 한우세트, 케익·꽃바구니 등 경품 푸짐

최근 학원가의 졸업과 입학에 이어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등 꽃으로 사랑을 전하는 날이 부쩍 많다.

이러한 가운데 우정사업본부 부산지방우정청(청장 박종석)은 졸업과 입학,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등 꽃으로 사랑을 전하는 날이 많은 2월과 3월을 맞아‘부담은 Down! 감동은 UP!' 우체국꽃배달 이벤트를 3월14일까지 실시한다.

이용고객 중 꽃을 받는 사람에게 보내는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한우세트, 케익·꽃바구니, 숯부작을 경품으로 준다. 또 이번 기간에 꽃을 주문한 고객 12명을 뽑아 만천홍, 꽃화병, 공기정화식물을 증정한다. 매일 선착순 50명과 상품평을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 3,000원 할인쿠폰도 준다.

우체국꽃배달서비스는 꽃배달을 원하는 시간 최소 3시간 전까지 주문하면 배송이 가능하다. 사전예약을 하면 주말에도 꽃을 받을 수 있다. 또 상품이 훼손되거나 꽃송이 개수가 현저히 부족하면 전액 환불해준다. 신청인의 잘못으로 잘못 배달되거나 받는 사람의 수취거부, 배송당일 주문 취소시에도 일부 환불이 가능하다. 우체국꽃배달은 전국 각 지역의 우수 화원을 엄선해 190종의 싱싱하고 아름다운 꽃을 배달하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2-02-14 00:00:0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오늘의 주요뉴스더보기
부산은행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동양야금공업
원음방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